이사를 여러번 해 보았는데 경인498팀은 정말 신경 많이 써서 잘 해주셨어요... 제가 해드릴건 없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후기 남깁니다.
1. 기본에 충실합니다. 견적 보러 오실때도 남다르셨어요. 짐이 몇톤에 잔짐이 어쩌고 이런말씀 하나도 안하셨고 그냥 이사에 필요한 총 금액, 사다리차 등등 간단명료하게 말씀해 주셨어요. 사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게 제일 중요했고, 자신감 있는 말씀도 믿음이 갔습니다. ... 이사전 문자, 체크리스트등 꼼꼼히 챙겨 주셨고, 이사 당일에 오실 분들 사진까지 보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저는 예전에 이사할때 당일날 갑자기 다른 팀을 보낸 이사회사도 있었어요)
2. 약속을 잘 지켜 주십니다.
견적날부터 이사끝날때까지 시간약속을 칼...같이 지켜주시네요. 이사날 시간이 중요하지요... 양쪽 잔금 시간 등등... 혹시라도 한곳에서 틀어지면 힘든데... 그래서 걱정없이 이런 저런 일을 마쳤습니다.
3. 짐을 소중하게 다뤄주십니다.
광고 아닌데... 정성스럽게 이사해주신 마음에 감사하여 글을 쓰다보니... 문구가 점점 광고 같아 지네요. 이사날 정말 '쿵'소리 한번 안났어요. 아무리 사소한 물건이라하도... 예를 들어 책이나... 버릴 물건도... 정말 조심스럽게 다뤄주셨어요. 남편이랑 저랑 저녁에 그 이야기 많이 했어요. 어떻게 그렇게 조용하게 이사를 할 수 있을까...하면서...^^
4. 정리 정돈, 서비스... 최고였어요.
아이 물건, 책, 옷, 주방도... 짐이 많았거든요... 구조도 원래 집이랑 많이 달라졌고. 그런데 손 댈 것이 없을 정도로 정리해 주시고... 옷도 남자분이 어쩜 그렇게 세심히 정리하셨는지... 부끄러울 정도였어요. 그리고 주방 이모님은 싱크대에 미리 벽지를 준비해서 깔아주셔서 냄비 넣는 곳이 더러워질 염려도 없고... 다 정리 하시고 포스트잇으로 뭐 들어있는지 또 적어주셨어요. 혹시 제가 못찾을까봐 쓰셨다면서... 주방 곳곳 청소에 냉장도고 거의 물청소 수준으로 하셨다고...(남편이 특히 칭찬을^^) 마지막으로 고장나있던 붙박이 장을 다 수리해주시기도 하셨어요.
이사 업체 고민중이시면 큰 걱정없이 498팀 이용하시면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명예의 전당 팀... 정말 명불허전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이사하면 또...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