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임산부라 이사업체 선정할때부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어서 이왕이면 후기 좋은 팀으로 선택하자고해서 경인588팀으로 신청했습니다. 주변사람들도 경인588팀을 극찬했고, 심지어 저희가 이사가는 집 주인분도 588팀을 요청했으나 저희가 이미 예약해서 예약을 못했다고 정말 아쉬워하셨는데, 경인588팀하고 이사를 해보니 왜 주변사람들이 그토록 극찬을 하는지, 왜 588팀과 못해서 아쉬워했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일단 저는 9개월 만삭 임산부였고, 청소부터 시작해서 정리까지 이사후에 또 정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삿날 당일이 마침 손없는날이라 저희집도 들어오고, 이사가고, 이사가는 집도 이사를 해야하고 정말 정신없이 돌아가는 이사였는데 1. 잃어버린 물건이 하나도 없다는 점 2. 이사끝나고 원래 살던 저희집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이사오시는 분과 마무리점검을 했는데 너무 깨끗하다고 칭찬을 들었던 점 3. 이사 후에도 정리를 너무 칼같이 잘해주셔서 제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점 4. 588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놓고 쉴수 있었다는 점 이 좋았습니다. 
특히 친정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화장실청소와 냉장고청소, 제가 신경쓰일것 같은 부분을 아주 꼼꼼히 청소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변기나 세면대 하수구 등과 같이 진짜 겉에만 닦으면 이사 후에 다시 다 닦아야하는데, 안쪽까지 완전 깨끗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유독 변기나 세면대 하수구, 싱크대 같은 곳의 더러움은 못보는데 원래도 잘해주셨겟지만 만삭 임산부가 최대한 손 안대게 해주고 싶다고 하시면서 아주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눈물날뻔 했습니다. 원래 이사 하고나서 청소업체를 불러서 청소를 맡기려고 했엇는데 청소를 너무 잘해주셔서 굳이 따로 청소를 부를 필요가 없어서 돈도 아끼고 제 신경도 덜 쓸수 있게 해주셨어요. ( 사진은 왜 저렇게 가로로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이 칭찬글 페이지 전산 수정이 필요합니다.... )
 
그리고 맞벌이부부라 냉장고 청소랑 정리좀 해야지.. 라고 미루고 미뤘었는데 588팀이 완전 통도 다 닦아주시고 냉장고 정리도 다 해주셔서 진짜 새것같은 냉장고를 갖은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살림꾼이 아니라 냉장고는 아무렇게나 관리했었는데 너무 잘 관리해주셔서 앞으로 이렇게 하면 되겠다 싶을정도로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이미 이전에 588팀을 이용했던 많은 지인들이 가장 극찬하는 588팀의 ''정리서비스'' 저도 경험하니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왜 정리 대박이라고 했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요새 많이 접하게 되는 <정리컨설턴트> 서비스를 접한 느낌이었습니다. 저희도 옷을 나름 잘 정리했다고 생각했는데, 588팀에서 정리해준 이후로 아 제가 뭐가 문제가 있었는지 어떤 것이 필요한지 필요없는지를 한눈에 알수 있을정도로 잘 정리해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왠만큼 옷을 관리잘하는 사람들도 하기 힘들다는 같은옷걸이에 깔별로 종류별로 쫙~ 정리해주셨고, 니트나 먼지가 많은 옷들은 일일이 비닐에 싸서 정리해주셨어요. 겨울옷같이 먼지 날리기 쉬운 옷을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고민 많이했었는데, 아주 좋은 걸 배웠습니다. 특히 어떻게 정리하면 깔끔하게 잘 쉽게 관리할 수 있을지 고민했던 저희 부부에게 아주 큰 솔루션을 주셨습니다. 완전 최고에요!!!! 사진올리는게 넘 어려워서 이정도만 올렸는데 정말 이사끝나고 감탄의 연속이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이사 끝나고의 청소! 먼지도 꼼꼼히 청소해주시고 바닥도 다 닦아주셔서 정말 이사하고나서 깨끗하게 정돈된 집을 보고 너무나 좋았습니다. 정리도 정리지만, 물건 하나 파손된 것, 없어진것 없이 잘 가져다주셔서 진짜 좋았습니다. 특히 이사하고나서 청소를 또 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아주 깨끗하게 정리가 잘되니깐 손도 댈 필요없고, 시간도 절약되고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넘나 친절하셔서 이사하는 내내 불안하지 않고, 쉴 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사진올리는게 너무 ㅜ 힘들어서 많은 사진을 방출하지 못한 게 아쉽네요.
만삭 임산부에게 최고의 이사서비스를 선물해준 588팀 직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